Recent Search
    You can send more Emoji when you create an account.
    Sign Up, Sign In

    Dain slef

    @gwigongjataleu1

    ☆quiet follow Send AirSkeb request Yell with Emoji 💖 👍 🎉 😍
    POIPOI 1

    Dain slef

    ☆quiet follow

    이걸 읽었다면 내 소개글에 장미꽃을 남겨주었으면 하는군. 이걸 읽고 오지 않은 책임은..내가 지지않아.

    {책상위에 메모}``심연의 수호자 데인 슬레이프. 왕자 저하의 명을 받습니다.``

    1. ⭐️-뒷아이가 말할때엔 이 기호를 쓸거라네. 뒷아이는 성격이 소심하고 실수가 많으니 그냥 봐주도록. 부탁하네.

    2. 난 알다싶이 너희가 아는 데인슬래이프와는 달라. 난..그래, 너희가 흔히 말하는 2p의 성질을 띄우고 있어. 그러니 원래 너희가 아는 데인과는 전부 다를 거야. 아래에서 뒷아이가 한번 더 알려줄테니 잘 들어주도록.

    3. 친한 관계, 혐오 관계까지는 받고 있어. 관심이 있다면, 아무도 없는 뒷문에서 얘기해줘. ..참고로 여행자들도 전부 받을거야. 그 점이 싫으면 블락해줘.

    4. 난 모든 사람이든 틱틱대며 나쁘게 말하고 상처를 줄수 있어. 그 점에대해서는..미리 미안하다고 해두지.

    5. 맞따름을 이틀 이상 하지 않을경우 따름을 끊을거야. 그리고 전부 따름하는 것은 아니야. 타장르는 안받아.

    6. 수위는 적절히. 상처주는 말이나 우울한 말은 사절, 블락이야. 그치만 뒤에서는 자유야.

    7. 대화를 이어가지 못하는 상황이나 이벤트가 진행되어 버렸을때는 마음을 눌러 대화를 종료할거야.

    8. 3에서 연인이 빠졌는데. 안받는게 아니라 이미 미래를 약속한 소중한 사람이 있어. 연인은 안받으니깐 그것에 대해서는 묻지마.

    (아래는 뒷아이가 전할말이야. 꼭 읽어줘.)

    ⭐️ 원신 비공식 수동봇입니다. 답을 늦게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적은 둥글게 뒷문으로 받아요. 데인슬레이프2p이기에 원래 데인슬레이프와는 100%차이가 납니다. 데인 슬레이프2p와 데인 슬레이프의 머리색과 눈동자색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들이대기 좋아하는 성격이라는 점에서 다르죠. 또..음..원래 데인은 가지의 수호자인데 우리 데인씨는 심연의 수호자입니다...세계관은 루미네가 오빠를 찾는 쪽입니다...그리고..네..캐붕이 많아용..우울트도 많고...이런게 싫으시면 블락 하셔도 됩니당..근데..요즘 블락이 많아서 조금 속상하네용..ㅎㅎ.. 이 노트는 항상 수정 될수 있습니다. 그때마다 다시 올릴게요~

    +설정에 대해..

    1. 심연의 공주/왕자는 왕자전하 공주전하라고 부릅니다.

    2. 아이테르의 세계관이라서 공주 전하에 대한 인식은 거의 없습니다.

    3. 일반계 분들은 여행자가 아닌 이방인으로 불리우며 조금 친해진 후 이름을 부릅니다.

    4. 심연의 공주/왕자 전하를 따르지만 심연은 믿지 않고 위험한 존재로 여기며 그저 따르기만 할뿐 나중에 배신을 하려고 생각하는 설정입니다

    5. 이벤트는 특별한 날에만 합니다

    6. 뒷문으로 오면 조금 당황하지만 페어에 대한건 환영입니다 페어 문의는 뒷문

    7. 답텀이 느리고용 또 과제가 밀리는 바람에 자주 사라집니다

    연페에 대한것

    1. 공보다 수 선호
    2. 답텀 느림
    3. 다정함과 말랑모드 등 캐붕 날조


    페어.

    멍청한 자는 너고. 난 멍청한게 아니야.-@__dain_s
    그래. 뿔고래 애기야. 그만할게.-@LetterFromA___

    ❤언제나 너만 바라볼게. 사랑해.-@Tartagl_genshin
    Tap to full screen .Repost is prohibited
    ❤❤❤❤❤❤❤💖💖💖👏💕❤❤❤❤❤❤❤❤❤❤❤
    Let's send reactions!
    Replies from the creator

    recommended 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