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Search
    Create an account to secretly follow the author.
    Sign Up, Sign In

    DOOMdy

    @Polygonst_DOOM

    글 상자
    (writing box)
    👁️‍🗨️ ENZN , ZNFU
    ⚠️ zanka does all position

    ☆quiet follow Yell with Emoji 🌊 🐟 🐋 🍶
    POIPOI 20

    DOOMdy

    ☆quiet follow

    사금의 땅

    파란이 부서지는 사금의 땅.

    사면에 백사장을 두르고 거대한 섬처럼 존재하는 이 죽은 대륙에도 고독의 끝이 다가오고 있었다. 반감기가 끝나가기만을 기다리던 인간 하나가 드디어 이곳의 금역禁域을 뚫은 것이다.

    인간은 하루만에 대륙의 지형을 전부 파악하는데에 성공했다. 특히 대륙의 가장자리- 모서리되는 부분 곳곳에는 인기로 보이는 물건을 몇 번 톡톡 내려치더니 자리를 떠 다른 곳에서도 그리했다. 인기에서 나오는 인간의 사념을 대륙에 뿌리내리게 한 다음 스며들게 한 것.

    사념은 주인을 따라 함께 이동했다. 어느 곳에 멈춰서서 이정표를 세우고 또다시 대륙을 가로지르더니 다른 이정표를 세운 뒤에 금방 자리를 떠났다. 그렇게 대륙을 가로지르던 인간의 흔적은 서로 연결되고 겹쳐지며 대륙 중앙의 한 곳으로 모이더니 거대한 보이지않는 돔을 하나 만들었다.

    금역禁域, 사금沙金의 땅을 인간의 안전지대로 되돌리는데에 성공한 것이다.

    할일을 다 마친 인간은 대륙의 가장자리를 거대하게 감싸고 있는 황금해변을 향해 발걸음을 옮겼다.

    사금賜金* 위를 가로지르는 인간의 발자취.

    문득 멈춰선 그는 밀려오는 파도와 지평선 너머의 공허를 한참 바라보았다. 순간 바람이 세게 남자의 머리를 헤집고 지나갔다. 작게 얼씬거리던 파도도 남자를 향해 크게 달려들었으나 이내 힘을 다했는지 그의 신발 코 앞에서 아쉽게도 거품이 되었다. 같이 밀려온 해초줄기의 상태를 우산 코끝으로 몇 번 뒤적이던 남자는 그대로 모래사장을 여러 번 헤집으며 자신의 사념을 조금 더 많이 흘려넣었다.

    ‘여기가 만나는 곳.’

    ‘중턱은 머무는 곳.’

    ‘정상이 우리 집.’

    우리 집.

    “하하. 우리 집이라니. 세상에 이런 날도 다 오네.”



    *사금(賜金): 나라에서 군경(軍警) 유가족 등에게 지급하는 금품.



    -



    여기- 사금해변가. 엔잔이 만나는 곳
    중턱- 폐 신사의 사당. 잔카가 ⬜️⬜️할 때 까지 머무는 곳
    정상- 엔잔의 여생의 집
    Tap to full screen .Repost is prohibited
    Let's send reactions!
    Replies from the creator

    DOOMdy

    MAIKING엔진9.5.0
    약간 사이버펑크엣지러너 같은
    디스토피아SF 세계관


    아버지에게 (잔카 경호용으로) 선물받은 안드로이드 엔진이 너무 완벽하게 잔카 이상형으로 제작된 바람에 엔진에게 제대로 반해버린 잔카가

    포기를 모르고 엔진에게 인간의 사랑을 계속 알려주며 엔진에게 인간스러운 사랑을 바라는

    사랑을 경험해본 적 없는 니지쿠가의
    막내도련님 잔카로 엔잔



    유일한 밀짚머리칼 잔카는 니지쿠 집안의 유일한 아픈손가락(유일하게 엄마 닮았는데 어머니 일찍 돌아가심)인데, 집에서 과하다시피 잔카의 존재를 극진히 보호하는 바람에 잔카가 어릴 때 부터 제대로 된 가정에서의 정서적 사랑을 못받고 자람. 거의 비공식자녀로 키우다시피 하는 니지쿠가인데, 잔카가 엄마 닮아서 사내아이임에도 불구하고 아가씨마냥 곱상하고 몸선도 나긋해서 유난히 남녀안가리고 호감을 표하는 사람이 많이 다가오는거임. 아버지와 누나형들이 잔카를 이성애든 동성애든 멀리하게 하려고 애 졸업하는 날까지 동행하고 했지만 성인이 된 올해부턴 니지쿠그룹의 종갓집 아들로서 대를 이을 후계자-까지는 아니어도. 니지쿠 계열사를 이어받을 준비는 시켜야 되는데, 사회라는게 그렇듯 조금만 한 눈 팔면 잔카같은 애들 워낙 순진순결하게 키운 바람에 역으로 쉽게 잡아채가기 쉽단 말이지.
    1617

    recommended works